에넥스 '봄맞이 고객 이벤트'…주방 제품·붙박이장 최대 30% 할인

입력 2024-03-19 15:57   수정 2024-03-19 15:57

종합가구기업 에넥스(대표 박진규)는 전국 에넥스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에넥스몰을 통해 내달 30일까지 ‘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’를 선보인다.

이번 이벤트에서는 주방 및 붙박이장 제품이 최대 30% 가량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. 키친마스터 시리즈 EK9라인의 ‘뉴그랜드’와 ‘인피니트’, 그리고 키친팔레트 시리즈 EK7의 ‘프렌치’ ‘뉴모닝’ ‘쇼콜라’ ‘뉴어반’ 등 하이엔드 제품뿐만 아니라 중저가 주방 라인인 키친스탠다드 시리즈 EK5와 EKI까지 총 12종의 주방 제품이 준비된다.

붙박이장으로는 워드롭팔레트 시리즈와 EWI 시리즈 등 총 11종의 제품이 출시됐다. 원하는 도어프레임·컬러·손잡이를 선택해 나만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.

에넥스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. ‘2024 신학기 할인 기획전’을 통해 책상, 책장, 의자 등의 카테고리에 한해 최대 10% 할인 혜택과 추가 5,000원 할인쿠폰을 마련했다. 더불어 거실 및 주방 제품에 한해 ‘초특가 최대 87% 럭키 할인’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. 할인율이 높은 상품으로는 ‘EP 펫토리 반려동물 개꿀잠 원목침대’와 ‘ES 블랑 블루 커버링 4인용 소파’ 등이 있다.

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. 신규 가입 시 적립금과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만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‘웰컴 에넥스 쿠폰’ 혜택이 주어지고, 어플리케이션 설치 시 추가 5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. 여기에 에넥스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5%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.

에넥스 관계자는 “2024년 봄을 맞이해 그간 에넥스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”며 “온라인,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주방 및 붙박이장 제품을 최대 30%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경제적 혜택과 편의성을 함께 제공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에넥스가 마련한 이번 ‘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’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. 자세한 내용은 전국 에넥스 쇼룸 및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